파이코인(Pi Network) 시세 정보 | 가격, 시가총액

파이코인

파이코인은 핸드폰으로 채굴 할 수 있는 가상화폐로 2019년 3월 14일에 만들어졌습니다. 알트코인 중 하나이며, 2023년 9월 기준 전 세계 가입자 수는 4,700만 이상입니다. 이 글에서는 파이코인(Pi Network) 시세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.

파이코인이란?

파이코인은 각 사용자가 하나의 계정만으로 채굴이 가능한 디지털 화폐입니다. 다른 전통적인 화폐처럼 국가나 은행에 의존하지 않고, 사용자 커뮤니티가 중심이 되어 운영됩니다. 대부분의 화폐는 나라마다 다른 단위로 존재하지만, 파이코인은 전 세계적으로 같은 단위를 가집니다. 아직 화폐의 가치를 인정받지 못해 상용화는 되지 않았습니다.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,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채굴을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. 파이코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이 화폐를 기반으로 전세계적인 P2P 거래 시장을 만드는 것이라고 합니다.

가격 및 시세 정보

시가총액

현재 시가총액은 비상장 상태이므로 측정할 수 없습니다.

가격

파이코인(Pi)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2023년 10월 25일 기준 가격은 51,984원($38.5) 정도입니다.

결론

이상으로 파이코인(Pi Network)의 시세 정보와 가격, 시가총액 등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한 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소셜 앱 3위까지 오른 적도 있다고 하니, 인기가 상당히 높은 가상화폐입니다.

Leave a Comment